결제 안내 FAQ 마젤 - MAZEL 공식 온라인 스토어

FAQ

뒤로가기
제목

결제 안내

작성자 mazel_web(ip:)

작성일 2018-11-07

조회 145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Q.무통장입금) 입금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우리은행 1002-243-317719

신한은행 110-464-548200

예금주: 이예지(마젤)


Q.무통장입금) 주문 시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 후 2일 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으신 것으로 간주되어 주문 건이 자동 취소 됩니다.

입금 전 주문변경 등으로 인한 취소 는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건 자동취소 후에는 사용했던 적립금과 예치금과 쿠폰은 환원됩니다.


Q.무통장입금) 주문하고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 후 입금 시 시스템상 약 1시간 이내에 자동입금확인 되어 상품 준비가 됩니다.

입금 확인 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입금 확인 알림톡을 발송해드립니다.

그 외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 입금액, 은행이 다를 경우

-주문 건이 두건 이상이신 경우 각 주문금액이 아닌 합산금액을 입금한 경우

-동일한 주문 건을 중복으로 여러 번 주문하신 후 입금을 하신 경우

-주문 후 2일 이후 입금하신 경우 (2일 이후에는 시스템상 주문 건이 최소됩니다.)


위의 경우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주문 시 선택하신 계좌 또는 예금주명을 상이하게 입금하시는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1800-7920) 연락 부탁드립니다.


Q.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력했던 금액, 입금자명, 은행을 다르게 입력했어요

고객센터(1800-7920) 혹은 Q&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내용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실시간계좌이체) 전체 취소, 부분 취소 시 어떤 방식으로 환불 되나요?

체크카드 결제와 동일합니다. 무통장입금과는 다릅니다. 취소 승인됩니다.


Q.실시간 계좌이체) 취소/반품을 했는데 언제 입금되나요?

영업일 기준, 약 7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기간 및 방식은 카드사마다 상이하여 조회등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피하고자

여유잡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카드사 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완료시 이체하셨던 해당 계좌에서 취소승인으로 환불 확인이 가능합니다.


Q.카드결제) 전체 취소, 부분 취소 시 어떤 방식으로 환불이 되나요?

전체 취소 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요청을 해드리며,

부분취소가 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만큼 부분취소를 해드립니다.

카드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는 고객님께 해당 사유 안내 후

개인 결제창 혹은 입금을 통해 전체 취소로 진행됩니다.


Q.카드결제) 취소/반품을 했는데 언제 입금되나요?

카드결제의 경우 중간 결제 대행사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약 7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완료시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소기간 및 방식은 카드사마다 상이하여 조회등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피하고자

여유잡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카드사 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카드결제) 결제한 카드 혹은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결제 카드 변경 혹은 개월 수 변경이 어렵습니다.

취소후 재주문시 결제내역이 배송리스트에 주문내역이 사라지므로,

배송지연 등이 될 수 있으므로,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Q.휴대폰결제) 결제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이용요금에서 함께 결제되는 방식으로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함께 청구됩니다.

각 통신사마다 휴대폰 결제 방식과 한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는 통신사에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Q.휴대폰결제) 전체 취소, 부분취소 시 어떤 방식으로 환불이 되나요?

결제당월 전체 취소 시 휴대폰결제 취소로 진행되며,

결제 월이 지난 익월의 경우 휴대폰결제사 방식상 취소되지 않으므로

예치금 환불로 처리됩니다.


Q.에스크로결제) 에스크로 결제란 무엇인가요?

에스크로 결제란 통신 판매자쪽으로 직접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고

제 3자(은행,PG사,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배송이 완료된 후 통신판매자에게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취소 혹은 환불 시 여러 단계의 절차가 더 요구되오니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Q.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회원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해당주문번호클릭 - 하단에 현금/지출증빙 영수증 신청

비회원 : ORDER - 하단에 현금/지출증빙 영수증 신청

신청 시 배송완료 후 15일 후에 발급되며, 국세청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세금계산서가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카드결제의 경우 매출전표, 현금 결제의 경우 지출증빙 영수증이 발급되어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발생되므로, 세금계산서는 이중으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