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안내 FAQ 마젤 - MAZEL 공식 온라인 스토어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 안내

작성자 mazel_web(ip:)

작성일 2018-11-07

조회 156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Q.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수입 포함하여 입금 확인 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약 3-5일 가량 소요되고 있습니다.

예약주문 제품, 수제화 슈즈 등 맞춤제작상품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7-15일 가량의 제작 및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후 정확한 배송안내는 Q&A 게시판, CS 고객센터(1800-792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당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일부 상품은 가능합니다.

주문 후 정확한 배송안내는 Q&A 게시판, CS 고객센터(1800-792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입고 지연 건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입고 지연건의 경우 1~2주 이상 입고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고 시 최대한 빠른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주문 제품 중 일부 지연되는 품목이 생기는 경우 부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도 부분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을 원치 않는 경우 게시판으로 묶음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Q.배송된 제품은 어디에서 조회할 수 있나요?

회원 : 제품 발송시 운송장번호 안내 알림톡을 보내드리고, SMS, 메일을 통해서도 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또한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도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 홈페이지 상단의 ORDER를 클릭하신 후 비회원 로그인에서 주문자 성함과 주문 시 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제품이 발송 되지 않은 배송 준비 중에 있는 단계에서는 배송추적이 어려우며,

발송 이후 홈페이지또는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발송이 되어도 택배사 사정상 실시간으로 배송추적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송장 작업후 당일 출고해드리고 있으며, 배송중 상태에서 1~3일내 수령 가능합니다.


Q.여러가지 제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주문 제품 중 일부 지연되는 품목이 생기는 경우 부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별도로 sms으로 안내 및 고객알림으로 안내 후 선배송 해드리고 있으며,

주문내역에서 발송된 제품에 대해 조회가 가능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Q.배송완료된 상품들중 일부 상품만 왔습니다.

발송 시스템상 불가능합니다.

시스템상 배송갯수 및 체크 가능하며, 2002년부터 해당 부분은 0건입니다.


Q.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아요.

기본 배송일 혹은 그 이전 준비되는 물품에 따라 부분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분배송을 원치 않는 경우 게시판으로 묶음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전체 묶음배송으로 인해 상품 수령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Q.부분 배송 상품 여부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회원 :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도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 홈페이지 상단의 ORDER를 클릭하신 후 비회원 로그인에서 주문자 성함과 주문 시 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 별 묶음배송으로 배송됩니다.


Q.홈페이지에는 배송완료로 조회되는데 물품을 받지 못했어요.

개별 배송완료 처리가 어려워 제품 발송 후 3일이 지나면 사이트 시스템상 일괄 배송완료 처리가 됩니다.

송장번호를 통한 배송 추적을 통해 자세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 추적 시 배송 완료로 조회되나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대한통운(1588-1255)로 연락주시거나, 운송장번호에 기재된 택배사원or사업소로 연락하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Q.배송비는 얼마 이상 구매 시 무료인가요?

8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료는 무료이며,

8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 2500원이 결제금액에 추가됩니다.


Q.제주도(도서산간지역) 에 추가 운임비가 부담되나요?

VVIP 멤버일 경우 저희가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기본적으로는 추가 운임비 3000원 발생됩니다.

제품 수령일자는 1~2일 더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Q.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해주세요.

제품 주문 후 상품준비기간(평일 3~5일)이 발생되며,

발송 이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일이 정해지는 부분으로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발송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 이용은 불가능 한가요?

마젤은 대한통운(1588-1255)택배사를 이용합니다.

그 외 타 택배로는 발송 처리가 어렵습니다.


Q.주문했는데 품절이 될 수 있나요?

주문 시 재고가 선 보유 되는 시스템이 아니라 주문 이후 제품을 입고하는 후 입고 방식 이다보니,

부득이하게 주문 후 제작 과정 중에 품절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별도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Q.배송메세지는 무엇인가요?

배송 메세지는 택배 기사님이 확인하시는 란입니다.

주문에 관련된 정보를 작성하셔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관련 문의는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Q.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 건은 일반 주문건과 동일하게 해주신 후 결제까지 완료 후,

배송 메세지가 아닌 꼭! 게시판을 통해 해외주문여부와 영문으로 된 현지주소, 우편번호, 연락처, 성함 등을 알려주세요.

제품 준비 시 검수 및 확인 후 이메일로 배송비를 안내해드립니다.

배송비에는 관세 및 부과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품 수령 시 고객님께서 추가로 지불하셔야 하는 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Q.배송전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오전 11시까지는 가능합니다.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해 결제 확인후 업무시간 외의 시간에도

실시간으로 발주가 되고 있습니다. 결제확인 후 거래처 측으로 선입금으로

발주가 들어가기 때문에 오전 11시 이후 취소 처리 불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