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품절 보상 제도 안내 FAQ 마젤 - MAZEL 공식 온라인 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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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품절 보상 제도 안내

작성자 mazel_web(ip:)

작성일 2018-10-01

조회 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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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A. 마젤 보상제도

안녕하세요 마젤 고객님들 항상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데

마젤의 미흡함으로 인해 혹시 모를 불편을 겪게 되었을때를 대비해

죄송한 마음을 담아 '보상제도'를 마련했어요.



보상제도란

상품 주문 후 부득이하게 상품 품절, 오배송, 상품불량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은 마젤 고객님들에게만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으로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 1만원 이상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 발급후 SMS로 안내됩니다, 쿠폰 확인 방법 : 마이페이지 > 마이쿠폰내역에서 쿠폰 확인 가능
해당 쿠폰은 30일간 사용가능합니다 )


어떤 경우에 보상을 받나요?


- 피치못할 품절로 주문 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나요?

-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나요?

- 입고 지연이 너무 지속되어 불편을 겪으셨나요?

( 주문 당시부터 제작중인 예약상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예약상품이나 명시된 기간보다 지연되면 보상 제도에 해당됩니다
주문 후
7일 이후에도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 보상제도에 해당합니다. )

- 상품 불량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나요?

(실밥처리, 착용흔적, 상품텍/바코드제거,상품오염(향기), 세탁&수선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수령시 고의훼손으로 판단될 경우 처리불가.

전상품 직접 한벌한벌 다림질 및 검품 후 발송해드립니다. ( 2002년부터 마젤 동일원칙 )
역으로 업무방해 및 명예훼손으로 손해배상 청구가능. 고의훼손, 악용 유의해주세요.
)


주문건별 보상처리 되오니 참고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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