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FAQ 마젤 - MAZEL 공식 온라인 스토어

FAQ

뒤로가기
제목

Q.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mazel_web(ip:)

작성일 2018-10-01

조회 154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A. 걱정하지 마세요. 마젤님.

MAZEL 에서는 상품을 기다리시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일부 상품 준비가 늦어질 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먼저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알림 멘트로 부분 발송 부분을 실시간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보내 드리는 상품에는 선배송 스티커를 부착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부득이한 물량 부족으로 전체 발송 지연예상시,

상세페이지 상단에 실시간으로 배송 예상일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상품도 빠르게 배송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